본문 바로가기

food

광야 :: 연남동 파스타 맛있는 곳!

광야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길 82

02-336-1486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 - 17:00

인스타그램 @kwangya__

 

 

광야는 입구부터 이쁘다. 앞에 세워둔 커브랑 자전거때문인지 이탈리안보단 일식집 같다.

 

 

나무색 입구도 맘에 들었는데, 테이블마다 꽃 꽂아둔거 너무 좋아요 ♡

 

식전빵도 주문한 메뉴처럼 나왔다.

 

친구가 검색해서 '광야'로 가자고 했는데, 자기는 '존맛탱'으로 검색을 한다고 했다. 요즘말 잘 안쓰는 옛날사람이라 웃었는데, 나도 앞으로 '존맛탱'으로 검색해볼까 한다. 친구가 고른 연어바질리조또 맛있었다. 간이 조금 쎄긴했지만 연어가 올라가서 간이 심심했으면 느끼했을수도 있었을것 같다. 그런데 연어보다 의외로 안에 든 베이컨이 맛있었다.

 

나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골랐는데, 라구 파스타라고 하면 보통 빨간색 소스인데 화이트 소스라 적혀있어서 궁금해서 시켜봤다. 라구파스타도 맛있었는데 지금 메뉴를 다시 보니 수란이 올라간 쵸리조 오일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다. 담에 또 가면 되지.

 

 

 

이렇게나 맛있었다 :)

 

 

메뉴는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와 이건 뭐지, 싶은 메뉴가 섞여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