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아바이회국수 :: 강릉 포남동 가자미 회국수 맛집

아바이회국수

강원도 강릉시 포남1동 1104-2

033-653-1201

매일 11:00 - 19:00

일요일 휴무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서 그런지 줄이 꽤 길었다.

그래도 메뉴가 국수라 그런지 오래기다리진 않았다.

강릉에 사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식당 중 한 곳

 

아바이회국수의 양념도 맛있었지만

무, 다시마 씹히는 맛이 좋았다.

회도 물컹한게 아니라 꼬들꼬들하다.

면, 무, 다시마, 회 네가지의 식감과

맛있는 양념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손님이 대부분 어르신들이어서

테이블마다 막걸리를 시키신 줄 알았는데

따뜻한 멸치육수를 주셨다.

 

국수를 먹다가 육수를 한모금 마시면

음식궁합이란 이런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ㅎㅎ

 

 

회덮밥, 회국수 하나씩 시키려다가

그냥 국수로 두개먹었다.

물회에 소면보다 식은밥 말아먹는걸 좋아하는데

그걸 생각해보면.. 회덮밥도 맛있을것 같다.

담에 또 간다면 회덮밥으로 먹어야지 ♡

 

 

너도 회국수먹으러 온거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