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단디 :: 송리단길 대창덮밥 맛집

 

 

단디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45-5

02-412-5335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공휴일, 1/24, 25일 휴무

 

 

 

 

송리단길의 가장 핫한 맛집은 단디랑 만푸쿠같다.

언제가도 항상 줄이 있는 두 곳

 

송리단길 맛집들을 보면 잠깐 반짝했다가 

사라지기도 하고 조용해지기도 하고 그러는데

단디랑 만푸쿠는 늘 문앞이 시끌시끌하다.

 

오랜만에 만나는 동생이랑 밥 먹으면서 얘기를 좀 하려고 했는데

시끄러워서 대화를 하기 어려웠다 ㅎㅎ

공간은 꽤 넓지만 가까운 테이블과 테이블수가 꽤 많아서

밥 먹는거만 집중하고 얘기는 카페에서 해야할 듯..

 

그래도 통유리로 되어있어 내부가 밝은건 좋았다.

밝은 곳에 있으면 기분이 막 들뜨잖아 :)

 

 

 

 

얼마나 맛있어서 늘 이렇게 사람이 많은지

기대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

게다가 대창, 곱창이라면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니까

 

솔직히 난 잘 모르겠다 ㅎㅎㅎ

대창, 곱창은 그냥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

대창이 이미 물컹해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거기에 날달걀은.. 나한텐 좀 느끼한 질감..

 

그런데 또 신기한게, 사람들이 줄서있는걸 보면

한번 더 가볼까 싶기도 하다.

그래서 줄이 이미 길지만, 사람들이 계속 줄을 서나보다.

 

 

 

덮밥으로 왠지 모자랄것 같아서 시킨 단디 다마고

도 역시 난 그냥 그랬다.

 

그래도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는건 즐거우니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