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이누식당 :: 방배역/내방역 혼밥도 좋은 파스타집

이누식당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50-31

010-9337-8947

화수목금토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8:00

라스트오더 13:15 (런치), 21:00 (디너)

주차는 안되요 

https://www.instagram.com/inoo_j/

 

 

테이블이 니은자로 놓여있다.

앉은 자리에서 마주한 벽엔 영화가 나오고 왼쪽엔 오픈 주방이 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눈과 귀가 심심하지 않다.

 

이누식당은 내가 젤 좋아하는 곳 중에 하나이다.

분위기도 맛도 너무 좋은 곳

 

 

포르치니 버섯 크림소스와 만가닥 버섯,

고소한 부채살 스테이크가 올라간 '또바기'

 

매콤한 오일베이스, 껍질째 구운 새우와 날치알이 톡톡터지는

식감이 좋은 '늘솜'

 

처음갔을때 늘솜과 또바기를 시켰었는데

둘다 너무 맛있어서 반했었다.

 

 

 

그래서 또 갔다. 이번엔 여름비랑 늘솜

치즈 갈아주시는 모습도 눈요기이다 :)

 

다섯여가지 뿌리채소, 파다노 치즈, 살라미를 곁들인 부침요리

 

늘솜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색들

 

 

 

이 테이블로만 나뉠정도로 오픈 주방이다.

치즈 퍼포먼스, 플레이팅 하시는 모습을 가만히 보게 된다. 

 

또바기

 

늘솜

 

친구들이랑 식사 겸 와인을 한잔 한 날이라

안주로 할 타다끼도 시켰었다.

 

이누식당 음식은 참 다 맛있다 :)

 

 

레드, 화이트 둘다 glass로도 있고 bottle도 있고,

내가 젤 좋아하는 막걸리 복순도가도 있다!

 

혼자, 연인과, 친구들과 언제가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