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그다이마잇 (g'day mate) :: 강릉 포남동 카페

그다이마잇 (g'day mate)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1301-13

1522-6555

월화목금토일 12:00 - 19:00

수요일 휴무

 

 

평일 낮이어서 그런지 

다행히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았다.

 

 

라탄소품이 많아서 그런지

동남아시아 느낌이다.

 

 

 

 

 

아직 오월인데 여름같았다.

나오자마자 벌컥벌컥 마셨다 ㅎㅎ

커피 맛은 그럭저럭 보통. 

 

 

빅토리아 케이크가 궁금하긴 했지만

날씨도 덥고 배도 부르고

이런저런 이유로 커피만 마셨다.

디스플레이는 알록달록 귀엽다.

 

 

몰랐다가 커피를 마시면서 봤다.

천장에 라탄 전등갓이 여러가지 있었다.

얼마전에 라탄 원데이클래스를 들어서

신기하고 반가웠다 ㅎㅎ

 

 

그다이마잇은 예쁜카페지만

서울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카페인게 아쉬웠다..